다가오는 행사

광고배너 광고배너

조회 수 7 추천 수 0 댓글 0
Extra Form
날짜 1/3~31/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Screen Shot 2021-03-30 at 12.14.46 pm.png

 

평신도를 위한 신학과정 개설

 

ACC 호주기독교대학에 평신도를 위한 신학과정이 개설되었습니다. 신앙의 성숙과 신앙을 삶에 적용하고 실천하는 것을 돕기 위한 쉬우면서도 감동이 있는 신학과정이 개설되었습니다. 학비는 아주 저렴하면서도 수준있는 교과과정에 어스터디가 가능합니다. ACC 과정들이 정신적인 건강의 영역에서 출발해서, 육체적건강과 나아가 영적인 건강의 영역으로 나아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기독교사역과 신학과 과정을 세워서 성경을 좀더 많이 공부하고 성경시대의 역사를 공부하고현재의 삶과 사역에 적용시켜서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가운데 더욱 풍요롭고행복하게 적용되도록 도울 것입니다. 

ACC 훌륭한 교수진들을 통해 수업을 진행하며 지식을 쌓기보다는 좀더 실제적인 삶을 변화와 회복을 추구합니다. 학생들과 가르치는 교수진들과 튜터 모두가 삶의 변화를 경험하고 하나님들을 더욱더 깊이 만나고 경험하며, 삶에 기쁨과감사가 충만하여, 행복하고 건강하게 변화되어지는 삶과 실천을 목표로 합니다. 건강하고 균형 잡힌 사람은 정신과 육체 그리고 영이 균형적으로 발달되고 역할을하는 것입니다. 

 

그동안 ACC 전과정이 모두 한국어로 진행되는 최초로 정신 건강을 위한 전문적인 과정인 상담학 준석사, 상담학 준학사을 운영해오고 있고, 새롭게 정신건강 준학사 과정을 개설했고, 좀더 쉽게 배울  있는 상담학 과정인 정신건강 서티4, 알코올과 약물 서티4, 그리고 교목과 목회 돌봄 서티 4 등을 추가로 개설했습니다. 서티 4 과정들을 통해 쉽게 배우면서도 정신적인 건강을 증진시켜서 정신적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개인들과 가정으로 세워지도록 돕고 나아가 교회와 사회를 더욱 건강하고 밝은 사회를 만들어가는 데에 기여할 것입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과정들에교민들에게는 각각의 과정 마다 어스터디가 적용이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호주기독교대학은 스포츠학과를 통해 골프와 태권도와 같은 운동을 할 수 있는 여견을 형성하여 한국인들의 육체적 건강에 기여하고 그리고 상담과정을 통해 정신적인 건강을 돕고 나아가 공부하기 쉽고 유익한 신학과정을 통해 교민들의 영적인  건강을 위해서 기여할  아니라 은혜대학 사역을 통해서 선교대상국인 선교지를위해서 정신 건강을 위한 상담학 과정들을 시작으로 호주기독교대학이 전액 장학금으로 지원해서 일본과 아르헨티나, 태국과 몽골 그리고 탈북민들을 위해서 2021년부터 시작합니다. 한국인들을 위한 대학으로 시작해서 나아가 전세계인들을 위한 대학으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우선적으로 절실한 정신건강을 위한 코스들부터 시작합니다. 기독교 상담을 통해  고통받는 사람들의 마음이 열리고 회복되어, 복음의 문들이 선교지에 열리기를 기도합니다.  일본과 몽골과 탈북민을 위한 준비과정은 2021년  학기부터 시작이 되었고, 아르헨티나와 태국은 두번째 학기부터 되어질 예정입니다. 이미 필리핀과 베트남 그리고 러시아도 조율 중에 있습니다. 비록 한국인이 세운 호주의 작은대학이지만 교민들의 정신과 육체 그리고 영적인 건강을 위해 섬기고 나아가 전세계를 대상으로 선교지를 돕고 세우는 대학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참여가 있기를 바랍니다. 

accu.edu.au, info@accu.edu.au, 02 6255 4597, 0402 140 905